동의보감한의원

본문 바로가기

동의보감한의원
의료진 소개
의료진 소개 < 동의보감한의원 < HOME
안녕하십니까?
몸과 마음이 편안해 지는 한의원 동의보감 한의원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쾌적한 시설과 항상 친절한 서비스로 환자의 보다 빠른 치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0년 임상노하우로 딸과 엄마의 마음으로 가정주치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의학은 자연을 닮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인공적으로 만든 것이 아닌, 자연이 만든 자연 그대로의 한약재... 우리 몸의 기의 흐름을 알아내고, 막힌 곳은 자연스럽게 흐르게 해주는 침의 원리. 사람과 자연이 함께 하는 한의학이기에 요즘 같은 웰빙시대에 더욱 인기를 얻지 않나 싶은데요. 이렇게 잘먹고 잘사는데 관심이 많은 시대이지만, 반면, 우리는 예전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더 바쁘게 살고, 더 여유없는 인생을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럴 때 가장 중요한 건 마음을 잘 다스리는 것입니다. 마음에 불균형이 생기면 바로 몸의 병으로 이어지기 때문인데요. 웰빙 건강법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편안한 마음을 가지기 위해 노력하는 것, 그것이 바로 웰빙 건강법이죠. 병의 치료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몸의 병을 치료하는 의술도 중요하지만 마음을 읽어내고 그 마음까지 치료할 줄 알아야 근본을 치료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항상 깨어있는 마음으로 마음이 하는 얘기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마음이 보내는 신호에 마음을 활짝 열어보세요. 어느새 내 몸도 건강해져 있을 겁니다. 마음 편안한 세상을 꿈꾸며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의학 박사 조진희

 
SITEMAP
동의보감한의원
의료진 소개
진료시간 안내
찾아오시는길
여성클리닉
질건조증,성교통
생리통
임신전조리,산후조리
유산후 조리
갱년기
자연미다이어트
한약요법 동의가인탕
다이어트요법
프로그램 종류
체험후기
여드름 · 소아 · 수험생
여드름
키크고 싶어요
튼튼한 우리아이
수험생클리닉이란
수험생클리닉 한방요법
온라인상담
온라인 상담실
자주하는 질문
한의원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