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치료는 어떻게 하나요? > 자주하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 온라인상담 < HOME

여드름 치료는 어떻게 하나요?

  • 동의보감
  • 조회 3653
  • 2006.08.30 13:37
여드름의 원인과 치료법은 다양합니다

우선은 자세한 진맥과 상담을 통하여 여드름의 유형과 원인, 치료법에 대하여 방향을 설정합니다.

 피부의 재생주기는 3개월입니다.
모공 제일 밑바닥의 피부찌꺼기가 모공 밖으로 완전히 배출되고, 표피가 새로이 재생되기까지는 3개월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여드름 치료는 기본적으로 3개월을 기본으로 잡습니다.
 보통 2달 정도의 한약복용(치료속도와 경과를 보면서 3개월까지 이어지기도 합니다)및 3개월 정도의 식습관, 생활습관의 개선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렇게, 2달정도 한약을 복용하시게 되면, 여드름이 가라앉고, 거의 올라오지 않는 단계가 됩니다.
 그 이후에는 여드름 자국을 없애주는 여드름 재생관리가 10회 정도 들어가서, 여드름자국(패인 자국, 색소 변성, 넒은 모공, 어두운 피부색등)을 정리하는 식으로 진행이 됩니다.(여드름 재생관리는 선택사항입니다)

여드름피부재생프로그램은 여드름 자국을 없애고, 피부결을 맑고 밝게 정리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선트로닉이라는 기계와 한방 필링, 한방팩위주의 프로그램으로, 10회 정도를 관리를 받으시면 피부색소침착과 패인자국이 많이 완화가 되고, 피부색이 맑아 집니다.
선트로닉은 원래는 화상피부환자의 피부재생용으로 개발되었다가, 지금은 피부미용쪽으로 더욱 활용이 많이 되고 있는 기계로서, 표피층밑의 진피층의 재생기능을 홥발하게 하여, 표피로 밀어 올려주는 작용이 있으며, 그 치료효능은 매우 탁월합니다.
재생관리는 1회에 1시간 반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10회에 45만원입니다.

 여드름 치료를 하다보면, 다른 제반 몸의 증상이 같이 호전되고, 몸의 불균형이 잡혀지면서 몸이 같이 좋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플러스 네이버밴드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