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 프로그램은 양방 지방분해주사, 양방 메조와 어떤 차이가 있나요? > 자주하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 온라인상담 < HOME

메조 프로그램은 양방 지방분해주사, 양방 메조와 어떤 차이가 있나요?

  • 동의보감
  • 조회 4305
  • 2006.08.31 10:08
메조 프로그램은 요즈음 각광받고 있는 대체의학 요법입니다.

 피부밑 지방층에 지방분해성분, 혈액순환촉진성분을 복합주입하여, 그 부위의 순환을 촉진시키고, 지방분해대사를 촉진시킵니다.

큰 지방 덩어리를 작은 지방덩어리로 잘게잘게 쪼개주고, 근육층과 지방층을 분리시켜 주므로, 지방 덩어리가 아주 적은 에너지로도 녹여지기 쉬운 상태로 변합니다.

 이럴 때, 다이어트 한약이 침투하여, 잘게잘게 쪼개진 지방을 녹여서 체외로(대변, 소변, 땀)로 배출을 시켜 줍니다.

 따라서, 메조는 다이어트 한약과 병행되었을 때, 훨씬 효과적입니다.
 만약, 다이어트 한약을 복용하지 않을 때에는, 메조를 받은 당일과 그 다음날에
 1시간에서 1시간 반 정도 운동을 해 주시면 됩니다.

 메조는 양방 지방분해주사, 양방 메조와 다릅니다.

 메조는 물리적인 작용으로 지방을 쪼개주고, 분리시키는 개념이 강합니다.
 (쉽게 표현하자면, 기계로 하는 경락 맛사지와 같은 개념입니다. )

 그리고, 메조액의 성분은 한방 약재성분으로, 자연친화적이고, 인체에 흡수가 되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메조액의 성분이, 지방이 엉겨붙은 부분의 순환을 촉진시키고, 대시기능을 활발하게 해 주므로, 맞은 부분의 순환대사가 활발해지면서, 오히려 가볍게 느낍니다.

 실지로, 오른쪽 팔에 메조를 맞고, 왼쪽 팔은 맞지 않으면, 오른쪽 팔은 가볍게 느끼고, 왼쪽 팔은 무겁게 느낍니다.
생리통이 심한 분들은 아랫배에 메조를 맞으면, 아랫배가 따뜻해지면서 생리통이 많이 좋아집니다.

 메조는 단순히, 비만 치료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피부탄력증진및, 통증 치료, 탈모치료등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요법입니다.

 비만 프로그램중 가장 인체에 적용하기 쉽고, 안전한 요법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플러스 네이버밴드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